BloomRelaxTea

Welcome to the Store !

차(茶: tea)는 이 세상에서 물 다음으로 제일 많이 마시는 음료입니다. 차는 학명 ‘카멜리아 시넨시스’인 차나무의 잎을 우려내 만듭니다. 같은 재료를 이용하지만 가공 방법에 따라 맛도, 불리워지는 이름도, 용도도 제각각이며 또한 차를 마시는 문화는 나라마다 다른 양상으로 발전해 왔습니다. 가공 방법으로는 발효, 부분 발효, 덖음, 건조등 다양합니다.

茶 (다 혹은 차) 라는 글자는 (艸 = 풀 초) 자 밑에 人 (사람 인) 자를 받치고 그 밑에 木 (나무 목) 자를 받쳐 만들어져 있는데 사람이 풀이나 나무 잎을 달여 먹는 것을 뜻하는 의미입니다.

2017년 미국에서는 3.8 billion 갤론 이상의 차를 소비했으며 이 중 86%가 홍차이며 13%가 녹차입니다. 이 중 80% 정도가 아이스 차로 소비 되었습니다.

B&R Tea 회사는 이러한 홍차와 녹차와 비교하여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한국의 토종 건강 음료가 인삼차 (홍삼 혹은 백삼)인것과 같이 아프리카의 인삼이라 불리워지는 ‘루이보스’차와 허브차 만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일반적으로 루이보스차들은 티백으로 판매되고 있고 가장 기본적인 차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B&R Tea에서는 가장 양질의 루이보스를 소싱하여 전문적인 Tea 소몰리에에 의해 블랜드된 맛과 향이 어우러지고 건강에 좋은 루이보스 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루이보스차는 미국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홍차와 녹차보다도 더 많은 항산화 효능이 있어 건강과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입니다.

이와 아울러 다양한 허브차 중 선별된 맛을 카테고리화 하여 심신의 안정에 촛점을 둔 허브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B&R Tea의 긍극적 목표는 이러한 심신에 안정을 주는 루이보스 차를 가장 편하고 손쉽게 마실 수 있는 음료수로 제공하는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몇년동안의 검증된 제품군과 양질의 재료를 선별하여 꾸준이 늘어가고 있는 고객분들의 선호를 통해 B&R Tea는 더욱 심신에 안정을 주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깊은 맛을 제공하는 허브차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 Tea 팀 일동